본문 바로가기

스마트폰, 삼성 케어플러스 가입 방법이 궁금합니다.

  • 날짜 2024-01-01
  • 조회수 100,267


삼성케어플러스 안내

 삼성 케어 플러스 (SC+)는 파손 및 분실 보험 서비스로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유료 부가서비스입니다. (월정액 가입 서비스 보험 상품)

    최초 통화일로부터 60일 내 가입이 가능합니다. (최초 통화일로부터 61일 이후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.)

    자세한 사항은 삼성케어플러스 전용 콜센터 1566-4590(24시간 상담 가능)로 문의해 주세요. 


‣ 대상 : '2019년 이후 출시되는 제품 기준으로 가입이 가능하며, 구매 후 60일 이내(D+59일), 스마트폰, 태블릿, 버즈, 워치 등의 제품이 가입 가능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(단, 가입 가능 단말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)


‣ 혜택 : 스마트폰은 36개월, 갤럭시 태블릿, 버즈, 워치 등은 24개월 동안 아래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① 파손 및 분실 보장 보험,  보증 1년 연장,  배터리 1회 교체,  방문 A/S ,  SC+전담 콜센터 운영(1566-4590, 24시간운영)


삼성케어플러스 가입 방법 

‣ 가입방법 : Samsung Members앱  > 혜택 > 삼성케어플러스 상품 가입하기 > 동의하기 > 월 이용료 결제 유상상품 가입 > 가입하기

삼성 멤버스 앱 내 혜택 버튼을 눌러주세요

삼성 멤버스 앱 > 혜택 

삼성케어플러스 상품 가입하기 배너를 눌러주세요

삼성케어플러스 가입하기 

동의하기를 눌러주세요

가입여부 체크 > 동의하기 

월 이용료 결재 유상상품 가입 버튼을 눌러주세요

월 이용료 결제 유상상품 가입 


가입하기를 눌러 가입해주세요

가입하기 


 자세한 내용은 SC+ 전용 콜센터 1566-459O(24시간 상담 가능)로 문의 바랍니다.

삼성 케어 플러스(가입 기간, 비용 등) 서비스 바로가기


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?
  •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.
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.
  •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/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.